HOME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Journal of Channel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검색 검색
권호   구분      발간일    ~
번호| 권호| 제목| 저자| 발간일| 조회수
470 23 인도 BoP 계층의 시장세분화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 이명무, 김주영 2018-01-31 58
469 23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에 대한 지각된 전환비용이 가... 박성진 외2 2018-01-31 40
468 23 판매원-브랜드 이미지 일치성이 개념적 유창성과 ... 최순화, 정연승 2018-01-31 36
467 23 Store Choice Factors for Purchasing Green Products 이인영, 주영진 2018-01-31 19
466 23 상품권유형과 메시지 해석수준이 상품권 선물의도... 박소진 2018-01-31 24
465 22 제약영업사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지향성과 판매지... 이호택 2017-10-31 58
464 22 Generic Brand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과 Priva... 박성준 외1 2017-10-31 51
463 22 Strategic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유현미 외1 2017-10-31 26
462 22 The Influence of Crowdsourcing Platform's Design on Consumer Creativ... 정윤영 외4 2017-10-31 26
461 22 The Effect of Relational Benefits on Switching Barriers and Store Lo... 서용구 외2 2017-10-31 31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사)한국유통학회 대표:김재욱  전화:02-3277-6654  사업자등록번호:220-82-02248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이나예
주소: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52(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이화신세계관 440호  이메일:webmaster@kodia.or.kr
Copyright 2015ⓒBizvalley Co.,Ltd. All Rights Reserced. Design by Bizva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