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Journal of Channel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검색 검색
권호   구분      발간일    ~
번호| 권호| 제목| 저자| 발간일| 조회수
525 25 소셜인플루언서에게 지각한 자기표현 성향이 인플... 김동태, 한웅희 2020-07-31 7
524 25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유통 분야 연구동향 분석 김문기, 최희정, 한상린 2020-07-31 10
523 25 유통업체 브랜드와 점포 충성도의 관계에서 채널 ... 정환, 이라경, 박진용 2020-07-31 7
522 25 The Effects of Asymmetry Structures between Franchisor and Franchise... 김문정, 오세조 2020-07-31 5
521 25 건강식품 구매에 제품 네이밍과 고객의 제품 경험, ... LI YILING, 김상화, 김무전 2020-07-31 15
520 25 온라인 리뷰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텍스트... 최자영, 김현아, 김용범 2020-07-31 11
519 25 The Effects of Expertise and Tie Strength on Word-of-Mouth Business-... 노규익, 이형탁 2020-04-30 56
518 25 옴니채널에서 쇼퍼의 시간지각과 창의력이 지각된 ... 박지연, 김도일 2020-04-30 52
517 25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 정옥경, 박철 2020-04-30 42
516 25 수퍼마켓의 모바일 앱 도입으로 인한 고객의 구매... 한상린, 송재필, 임보람 2020-04-30 44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사)한국유통학회 대표:김익성  전화:02-880-6845  사업자등록번호:220-82-02248  개인정보관리책임자:장주연
주소: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222동 207호  이메일:webmaster@kodia.or.kr
Copyright 2016ⓒBizvalley Co.,Ltd. All Rights Reserced. Design by Bizva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