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Journal of Channel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검색 검색
권호   구분      발간일    ~
번호| 권호| 제목| 저자| 발간일| 조회수
519 25 The Effects of Expertise and Tie Strength on Word-of-Mouth Business-... 노규익, 이형탁 2020-04-30 11
518 25 옴니채널에서 쇼퍼의 시간지각과 창의력이 지각된 ... 박지연, 김도일 2020-04-30 14
517 25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 정옥경, 박철 2020-04-30 15
516 25 수퍼마켓의 모바일 앱 도입으로 인한 고객의 구매... 한상린, 송재필, 임보람 2020-04-30 18
515 25 패널 자료 분석을 활용한 유통업자 상표 이용도와 ... 이라경, 박진용 2020-04-30 9
514 25 셀프서비스 기술의 의인화와 소비자 충성도의 관계... 전효아, 김상희 2020-04-30 6
513 25 대규모유통업체의 출점이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 정환·임영균·최필호 2020-01-31 88
512 25 기업의 외부 평판이 직원의 조직시민행동과 불량행... 이소라·이호영·유재원 2020-01-31 41
511 25 백화점과 공급업체의 거래관계에서 백화점 거래특... 이호택·여찬구 2020-01-31 55
510 25 계층적 유통업체 브랜드의 순차적 도입이 제품군 ... 박조환·전달영 2020-01-31 27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사)한국유통학회 대표:김익성  전화:02-880-6845  사업자등록번호:220-82-02248  개인정보관리책임자:장주연
주소: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222동 207호  이메일:webmaster@kodia.or.kr
Copyright 2016ⓒBizvalley Co.,Ltd. All Rights Reserced. Design by Bizva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