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Journal of Channel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검색 검색
권호   구분      발간일    ~
번호| 권호| 제목| 저자| 발간일| 조회수
485 23 네트워크 구조의 제품 카테고리 교차효과에 의해 ... 김용환, 전달영 2018-10-31 10
484 23 제품구색경쟁에서의 최적 프라이빗 브랜드 전략: ... 강우성, 정환 2018-10-31 8
483 23 ‘유통연구’ 내용분석: 연구동향과 연구방향 문연희, 최지호 2018-10-31 10
482 23 판매촉진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이 소비자의 지각된... 최재우, 강영선 2018-10-31 6
481 23 서비스 접점에서의 고객 지원이 서비스 직원의 직... 신호성, 유재원 2018-10-31 6
480 23 대형유통업체와 중소협력기업간 PB상품을 통한 협... 김익성 2018-07-31 69
479 23 TV홈쇼핑을 통한 중소기업제품 구매 결정요인에 관... 채정화, 이영주 2018-07-31 50
478 23 로얄티 제도 정착을 통한 국내 가맹본부의 수익구... 임영균, 김주영 2018-07-31 23
477 23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이 전략적 지향성 및 경영성... 허수연 외 2명 2018-07-31 33
476 23 개인 및 팀 수준에서의 영업통제가 영업사원의 성... 이준섭, 강우성 2018-07-31 22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사)한국유통학회 대표:김재욱  전화:02-3277-6654  사업자등록번호:220-82-02248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이나예
주소: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52(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이화신세계관 440호  이메일:webmaster@kodia.or.kr
Copyright 2015ⓒBizvalley Co.,Ltd. All Rights Reserced. Design by Bizva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