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Journal of Channel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검색 검색
권호   구분      발간일    ~
번호| 권호| 제목| 저자| 발간일| 조회수
508 24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 현효원, 박정근, 김동엽 2019-10-31 21
507 24 번들유형(번들패키징 vs. 셀프번들링)이 번들제품 ... 박효현, 정강옥 2019-10-31 9
506 24 필수적 및 선택적 보완재 제품이 구매의도에 미치... 김현아, 정옥자, 박진용 2019-10-31 9
505 24 B2B 고객추천콘텐츠가 지각된 구매위험에 미치는 영... 정창모, 원지영, 이한근, 김영찬 2019-10-31 18
504 24 자판기운영업에서 거래기업 특성이 신뢰와 전환비... 조대영, 이호택 2019-10-31 5
503 24 프랜차이즈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리뷰의 양이 방... 정형학, 최자영, 박주영 2019-10-31 13
502 24 대형마트, SSM 규제 정책의 효과분석 서용구, 조춘한 2019-07-30 174
501 24 온라인 쇼핑몰의 평점 분산정도가 제품태도에 미치... 송호준, 천성용 2019-07-30 76
500 24 공급체인 리더의 조직간 내부마케팅이 팔로워의 유... 김도헌, 김상덕 2019-07-30 39
499 24 영향전략 유형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경로배... 채단비, 박진용 2019-07-30 44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사)한국유통학회 대표:김익성  전화:02-880-6845  사업자등록번호:220-82-02248  개인정보관리책임자:장주연
주소: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222동 207호  이메일:webmaster@kodia.or.kr
Copyright 2016ⓒBizvalley Co.,Ltd. All Rights Reserced. Design by Bizva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