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Journal of Channel

Journal of Channel and Retailing

검색 검색
권호   구분      발간일    ~
번호| 권호| 제목| 저자| 발간일| 조회수
502 24 대형마트, SSM 규제 정책의 효과분석 서용구, 조춘한 2019-07-30 96
501 24 온라인 쇼핑몰의 평점 분산정도가 제품태도에 미치... 송호준, 천성용 2019-07-30 30
500 24 공급체인 리더의 조직간 내부마케팅이 팔로워의 유... 김도헌, 김상덕 2019-07-30 18
499 24 영향전략 유형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경로배... 채단비, 박진용 2019-07-30 22
498 24 주중, 주말의 쇼핑목적지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속... 정광철, 조성찬, 이훈영 2019-07-30 201
497 24 옴니채널 소비자의 BOPIS 선택에 대한 이해 한상린, 김기형, 장영용 2019-07-30 65
496 24 대형마트의 농수산물 시간 가격할인에 관한 연구 김건아, 양승룡 2019-04-30 119
495 24 주관조직과 참여조직 간 네트워크 관리 - 네트워크 ... 박성준, 김현아, 박진용 2019-04-30 59
494 24 셀프번들링과 번들패키징 판매 방식이 소비자 지식... 이랑, 박세범 2019-04-30 52
493 24 가맹본부의 특성이 가맹 브랜드의 생존에 미치는 ... 김정수, 김주영 2019-04-30 61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사)한국유통학회 대표:김익성  전화:02-880-6845  사업자등록번호:220-82-02248  개인정보관리책임자:장주연
주소: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222동 207호  이메일:webmaster@kodia.or.kr
Copyright 2016ⓒBizvalley Co.,Ltd. All Rights Reserced. Design by Bizva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