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016년 10월 10일부터 논문 투고는
(사)한국유통학회 편집위원회
메일(editorkodia@naver.com)로만
접수 받습니다.

투고요령가기
HOME > 유통연구 > 유통연구

유통연구

X

2016년 10월 10일부터 논문 투고는
(사)한국유통학회 편집위원회
메일(editorkodia@naver.com)로만
접수 받습니다.

유통연구

검색 검색
권호   구분      발간일    ~
번호| 권호| 구분| 제목| 저자| 발간일| 조회수
525 25권 3호 학술논문 소셜인플루언서에게 지각한 자기표현 성향이 인플루언서 제공... 김동태, 한웅희 2020-07-31 41
524 25권 3호 학술논문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유통 분야 연구동향 분석 김문기, 최희정, 한상린 2020-07-31 68
523 25권 3호 학술논문 유통업체 브랜드와 점포 충성도의 관계에서 채널 유형의 조절... 정환, 이라경, 박진용 2020-07-31 44
522 25권 3호 학술논문 The Effects of Asymmetry Structures between Franchisor an... 김문정, 오세조 2020-07-31 18
521 25권 3호 학술논문 건강식품 구매에 제품 네이밍과 고객의 제품 경험, 기업의 제... LI YILING, 김상화, 김무전 2020-07-31 25
520 25권 3호 학술논문 온라인 리뷰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텍스트기반 감성... 최자영, 김현아, 김용범 2020-07-31 31
519 25권 2호 학술논문 The Effects of Expertise and Tie Strength on Word-of-Mout... 노규익, 이형탁 2020-04-30 60
518 25권 2호 학술논문 옴니채널에서 쇼퍼의 시간지각과 창의력이 지각된 유용성과 ... 박지연, 김도일 2020-04-30 60
517 25권 2호 학술논문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정옥경, 박철 2020-04-30 59
516 25권 2호 학술논문 수퍼마켓의 모바일 앱 도입으로 인한 고객의 구매행동 변화 분석 한상린, 송재필, 임보람 2020-04-30 66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사)한국유통학회 사무국 Korea Distribution Association (KODIA)
Tel: 02-450-3613
E-mail: kodia2020@naver.com
(05029)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 (화양동), 건국대학교 경영관 403호
Konkuk University, 120, Neungdong-ro, Gwangjin-gu, Seoul, Korea 05029

(사)한국유통학회 편집국 Editorial Committee
Tel: 031-8005-3410
E-mail: editorkodia@naver.com
(16890)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죽전동), 단국대학교 상경관 513호
Dankook University, 152, Jukjeon-ro, Suji-gu, Yongin-si, Gyeonggi-do, Korea 16890

(사)한국유통학회 대표: 박진용 President of KODIA: Jin Yong Park
교수, 경영학박사 / 유통, 마케팅
Ph. D. of Business Administration / Distribution & Marketing Major
(05029)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 (화양동), 건국대학교 경영관 403호
Konkuk University, 120, Neungdong-ro, Gwangjin-gu, Seoul, Korea 05029

대표자:박진용 사업자등록번호:220-82-02248 개인정보관리책임자:김현아
Copyright 2016ⓒBizvalley Co.,Ltd. All Rights Reserced. Design by Bizva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