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권호| |
구분| |
제목| |
저자| |
발간일| |
조회수 |
595 |
29권 2호 |
학술논문 |
제조기업의 디지털 리더십이 디지털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나유중, 지성구, 김영훈 |
2024-04-30 |
48 |
594 |
29권 2호 |
학술논문 |
부정적 온라인리뷰 의미속성 유형(사실성 vs. 평가성)이 소비...
|
박효현, 정강옥 |
2024-04-30 |
34 |
593 |
29권 2호 |
학술논문 |
식료품 리테일러의 새벽배송 서비스 제공 효과 분석: 소비자 ...
|
임보람, 한상린 |
2024-04-30 |
50 |
592 |
29권 1호 |
학술논문 |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
정해운, 이성호 |
2024-01-31 |
103 |
591 |
29권 1호 |
학술논문 |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경쟁 전략: 가치 사슬기반의 자원과 역...
|
이경호, 강우성 |
2024-01-31 |
110 |
590 |
29권 1호 |
학술논문 |
소매서비스업에서 고객참여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계...
|
안진우 |
2024-01-31 |
51 |
589 |
29권 1호 |
학술논문 |
이커머스 플랫폼의 지각된 가치가 판매자에 대한 신뢰에 미치...
|
정민경, 추호정 |
2024-01-31 |
78 |
588 |
29권 1호 |
학술논문 |
사회적 불안감, 체면 민감성, 친환경 소비, 경험 소비성향, ...
|
김은희, 이상현 |
2024-01-31 |
77 |
587 |
29권 1호 |
학술논문 |
옴니채널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한 특성이 채널 매력도...
|
왕춘연, 정선미, 박정은 |
2024-01-31 |
68 |
586 |
28권 4호 |
학술논문 |
메타버스를 활용한 게임화된 브랜드 경험이 사용자의 구매의...
|
문지연, 한상린 |
2023-10-31 |
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