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조직도
사무국
편집국
학회알림
학술활동
참가신청
공지사항
뉴스레터
학술자료
학술대회 논문집
포럼 자료
유통연구
유통연구
유통연구 투고안내
온라인 투고 시스템
회원마당
회원소식
사진첩
Q & A
ENGLISH
LOGIN
회원가입
X
2016년 10월 10일부터 논문 투고는
(사)한국유통학회 편집위원회
메일(editorkodia@naver.com)로만
접수 받습니다.
투고요령가기
HOME > 유통연구 > 유통연구
유통연구
유통연구
전체
학술논문
정책논문
연구노트
사례논문
유통연구 투고안내
온라인 투고 시스템
X
2016년 10월 10일부터 논문 투고는
(사)한국유통학회 편집위원회
메일(editorkodia@naver.com)로만
접수 받습니다.
투고요령가기
유통연구
검색
제목
내용
검색
권호
29권 4호
29권 3호
29권 2호
29권 1호
28권 4호
28권 3호
28권 2호
28권 1호
27권 4호
27권 3호
27권 2호
27권 1호
26권 4호
26권 3호
26권 2호
26권 1호
25권 4호
25권 3호
25권 2호
25권 1호
24권 4호
24권 3호
24권 2호
24권 1호
23권 4호
23권 3호
23권 2호
23권 1호
22권 4호
22권 3호
22권 2호
22권 1호
21권 4호
21권 3호
21권 2호
21권 1호
20권 4호
20권 3호
20권 2호
20권 1호
19권 4호
19권 3호
19권 2호
19권 1호
18권 4호
18권 3호
18권 2호
18권 1호
17권 5호
17권 4호
17권 3호
17권 2호
17권 1호
16권 5호
16권 4호
16권 3호
16권 2호
16권 1호
15권 5호
15권 4호
15권 3호
15권 2호
15권 1호
14권 5호
14권 4호
14권 3호
14권 2호
14권 1호
13권 5호
13권 4호
13권 3호
13권 2호
13권 1호
12권 5호
12권 4호
12권 3호
12권 2호
12권 1호
11권 4호
11권 3호
11권 2호
11권 1호
10권 4호
10권 3호
10권 2호
10권 1호
9권 4호
9권 3호
9권 2호
9권 1호
8권 2호
8권 1호
7권 2호
7권 1호
6권 2호
6권 1호
5권 2호
5권 1호
4권 2호
4권 1호
3권 1호
2권 2호
2권 1호
1권 2호
0권 1호
구분
전체
학술논문
정책논문
연구노트
사례논문
발간일
~
번호
|
권호
|
구분
|
제목
|
저자
|
발간일
|
조회수
609
29권 4호
학술논문
소매점 쇼핑 중 모바일앱 이용의 옴니채널적 가치: ...
주영진·이제영
2024-10-30
59
608
29권 4호
학술논문
유통업체 브랜드와 유통업체 신뢰의 상호 순환 관계:...
김현지·정연승
2024-10-30
35
607
29권 4호
학술논문
이중차분법(DID), 통제집단합성법(SCM), 통제집단합...
서진형·정환·조춘한·김주영
2024-10-30
20
606
29권 4호
학술논문
TAM을 적용한 서비스 로봇 수용 연구
조희수·박진용
2024-10-30
16
605
29권 4호
학술논문
소상공인의 내·외재적 요인이 디지털 전환에 대한 수...
여찬구·마진희
2024-10-30
12
604
29권 4호
학술논문
옴니채널 경험이 소비자의 쇼핑의도와 상품리뷰의도...
조수연·이승창
2024-10-30
13
603
29권 4호
학술논문
온라인 쇼핑 플랫폼 멤버십 구독과 비구독에 관한 소...
김지은·김장현·서용구
2024-10-30
26
602
29권 4호
학술논문
소상인 디지털 혁신의 선행요인과 결과: TOCE 프레임...
오서현·지성구·나유중
2024-10-30
13
601
29권 3호
학술논문
관계 수준과 관계 변화속도가 프랜차이즈 관계 성과...
송치훈, 박경도
2024-07-30
64
600
29권 3호
학술논문
B2B 관계에서 공급자의 두 가지 판매 행동이 구매자...
이강현, 이호택
2024-07-30
59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