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016년 10월 10일부터 논문 투고는
(사)한국유통학회 편집위원회
메일(editorkodia@naver.com)로만
접수 받습니다.

투고요령가기
HOME > 유통연구 > 유통연구

유통연구

X

2016년 10월 10일부터 논문 투고는
(사)한국유통학회 편집위원회
메일(editorkodia@naver.com)로만
접수 받습니다.

유통연구

검색 검색
권호   구분      발간일    ~
번호| 권호| 구분| 제목| 저자| 발간일| 조회수
570 29권 2호 학술논문 제조기업의 디지털 리더십이 디지털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나유중, 지성구, 김영훈 2024-04-30 17
569 29권 2호 학술논문 부정적 온라인리뷰 의미속성 유형(사실성 vs. 평가성)이 소비... 박효현, 정강옥 2024-04-30 8
568 29권 2호 학술논문 식료품 리테일러의 새벽배송 서비스 제공 효과 분석: 소비자 ... 임보람, 한상린 2024-04-30 14
567 29권 1호 학술논문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정해운, 이성호 2024-01-31 85
566 29권 1호 학술논문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경쟁 전략: 가치 사슬기반의 자원과 역... 이경호, 강우성 2024-01-31 91
565 29권 1호 학술논문 소매서비스업에서 고객참여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안진우 2024-01-31 39
564 29권 1호 학술논문 이커머스 플랫폼의 지각된 가치가 판매자에 대한 신뢰에 미치... 정민경, 추호정 2024-01-31 62
563 29권 1호 학술논문 사회적 불안감, 체면 민감성, 친환경 소비, 경험 소비성향, ... 김은희, 이상현 2024-01-31 59
562 29권 1호 학술논문 옴니채널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한 특성이 채널 매력도... 왕춘연, 정선미, 박정은 2024-01-31 53
561 28권 4호 학술논문 메타버스를 활용한 게임화된 브랜드 경험이 사용자의 구매의... 문지연, 한상린 2023-10-31 77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사)한국유통학회 사무국 Korea Distribution Association (KODIA)
Tel: 02-3408-3708, Mobile: 010-2589-3697
E-mail: kodiaoffice@naver.com
(05006)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309호
209 Neungdong-ro, Gwangjin-gu, Seoul, Korea 05006

(사)한국유통학회 편집국 Editorial Committee
Tel: 055-249-2439
E-mail: sdkim@kyungnam.ac.kr
(51767)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경남대학로 7 제1경영관 410호
410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7 Kyungnamdaehak-ro, Masanhappo-gu, Changwon-si, Gyeongsangnam-do, Korea 51767

(사)한국유통학회 대표: 이동일 President of KODIA: Don Lee
교수, 경영학 박사 / 마케팅
(05006)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309호

대표자: 이동일 사업자등록번호:220-82-0224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동일
Copyright 2016ⓒBizvalley Co.,Ltd. All Rights Reserced. Design by Bizvalley